⊙ 마케팅· 홍보 지원 ∘ 유통채널 마케팅 - 다양한 온·오프라인 판매채널과 연계한 판매(홍보) 지원 ∘ 홍보 마케팅 - 여성벤처기업 CEO, 기술 및 제품 정보 등 온· 오프라인을 통해 적극 홍보 ▶ KOVWA 웹메거진 : 웹메거진을 활용한 회원사 (회사, 신제품) 홍보 ▶ 언론사 홍보 지원 : 신기술(제품) 개발, 출시 등 관련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국내 주요 언론사와 연계를 통한 인터뷰 및 기획보도 지원
∘ 우수제품 전시·홍보 - 협회 및 유관기관 주최의 전시회 참가 지원 ▶ '여성벤처기업인의 날' 우수제품 전시(홍보)관 우선 참가 ▶ 중소벤처기업부, 혁신벤처단체, 창업진흥원 등 전시· 박람회 개발 및 단체 참가(추천)
⊙ 해외시장 진출 지원 ∘ 해외 전시회 및 상담회 지원 - 자체 또는 수출지원기관을 연계한 신시장 창출 지원 ▶ 국내· 외에서 산업, 제품, 기술 별로 진행되는 전시회 참가 지원 ∘ 글로벌 역량 강화 - 글로벌 시장 진출에 필요한 정보 및 네트워크 확보 지원 ▶ 수출초보기업을 위한 교육 및 상담 지원
∘ 해외 여성 단체 교류 - 해외 여성단체 회원사와 비즈니스 협력 창출 ▶ 해외 여성단체 방문 또는 초청을 통한 회원사 네트워킹 지원
⊙ 투자유치 지원 ∘ 여성벤처펀드 연계 투자 지원 - 여성벤처펀드를 중심으로 각 VC와 연계한 IR행사 참가 기회 제공 및 1:1추천 ▶ 자문단(현역VC 및 엔젤투자자) 연계한 투자유치 준비 컨설팅(자료, PT 등) ▶ 여성벤처 투자 유치 퍼레이드 참가 지원 ▶ 유관기관 투자지원사업 참가기회 제공 |